Home > 동기회소개 > 회장인사말
 
존경하는 43회 재경동기회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여러 가지로 부족한 제가 동기회장을 맡게 되어 큰 책임감을 느끼며 인사 올립니다.

먼저 동기 여러분 모두 더욱 건강하시고 하시는 만사가 형통하여 행복 느끼며 생활하시기 기원합니다.

우리 동기회는 대상 총 동창회에서도 제일 잘 운영되는 모범기수로 자타가 공인하고 있습니다. 이는 전임 회장단을 비롯한 동기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물심양면의 헌신적 지원의 결과라고 생각하며 동기회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금 우리는 대부분 70세를 목전에 두고 있는 初期 老年期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이 시기에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 건강이라고 생각됩니다. 동기 여러분 모두 심신의 관리를 철저히 하여 건강한 육체와 정신으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건강 다음으로는 노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찬구가 중요합니다. 많은 지인들 중에 고교 동창들이 가장 유대감이 강하고 친밀하게 즐기고 대화할 수 있는 친구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우리 동기회가 더 잘 소통하고 더 잘 어울리면서, 서로에게 힘이 되고, 용기가 되는 모임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동기 여러분 각자가 기쁘거나 슬프거나 즐겁거나 외로울 때 우리 43 동기들과 함께 웃고 함께 나누면서 건강하고 보람찬 시간을 보낼 수 있었으면 하는 기대를 해 봅니다.

전임 회장단을 비롯하여 동기회 발전을 위해 헌신해 주신 동기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협조 및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동기회 발전이나 운영을 위한 건설적 의견이 있으면 언제든지 지도 편달을 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재경 대상 43 동기회장
유 근 우